LG DIOS 광파오븐 석쇠와 구이전용팬 소모품샵에서 구입했어요.

집에 LG DIOS 광파오븐이 있어요. 구입한지 꽤 되었죠. 그런데, 처음 1년 정도는 많이 사용했던 거 같아요. 그런데, 어느 순간부터 쓰지 않게 되었어요. 최근 3년 동안은 켠 적이 없는 거 같아요.

사용하지 않으면 버리는 게 맞는데, 그렇다고 광파오븐을 버리기는 좀 아깝더라구요. 그래서 사용을 하기로 했습니다. 고구마도 구워먹고, 고기도 구워먹고, 빵도 만들어 보고, 과자로 만들어보고...

그런데 문제가 생겼어요. 석쇠와 구이전용팬이 없는 거에요. 그게 없으면 여러모로 불편한데 말이죠. 어쩔 수 없이 새로 샀어요.

이런 걸 살 수 있는 곳은 LG전자 서비스 소모품샵이에요. LG전자 서비스센터에 방문해서 살 수도 있는데,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기다리는 게 훨씬 편해요. 2만원 이상 구입하면 배송비도 없어요.

특이한 건 회원가입 같은 거 안합니다. 주문할 때마다 배송 정보를 새로 넣어야 해요. 주문이나 배송확인은 주문번호로 하구요.

금액은 39,500원 나왔어요. 좀 비싸게 느껴지는 게 정상이겠죠?

구입할 때 주의할 점은 하나에요. 갖고 있는 오븐에 맞는 소모품을 사야 한다는 것. 상품 안내에 사용가능한 제품의 모델명이 있어요. 오븐에 붙어 있는 스티커에서 모델명을 확인하고 주문하세요.

주문하고 이틀 뒤에 받았어요. 포장은 잘 되어서 왔어요.

구이전용팬은 특수 코팅이 되어 있는 거여서, 시간이 지나면 다시 사야하는 소모품이라고 합니다. 그렇게 생각하면 돈이 아깝지는 않네요. 하지만, 석쇠는...

석쇠를 법랑접시에 넣어봤어요. 딱 맞네요.

자, 이제 요리를 해봅시다!